상대의 포커 스타일을 알고 있습니까?

포커

제 이름은 Justin이고 3년 동안 전문적으로 온라인 포커를 하고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생 동안 배우는 것보다 포커에 대해 더 많이 배웠습니다. 다음은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4가지 주요 스타일입니다.

느슨한 공격적

타이트한 공격적 축구 중계

느슨한 패시브

타이트 패시브

느슨한 공격적 – LAG 플레이어라고도 합니다. LAG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시작 핸드를 플레이하며 콜보다 더 자주 베팅하고 레이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많은 LAG 플레이어는 많은 플랍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포지션에 있을 때 5-7 오프수트와 4-6 수티드와 같은 핸드를 플레이하지만, 포지션이 아닐 때는 보통 약간 타이트해질 것입니다. 많은 LAG 플레이어는 턴과 리버에서 긴장을 풀고 드로우나 빅핸드로만 뒹굴뒹굴합니다.

타이트 어그레시브 – TAG 플레이어라고도 합니다. TAG 포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풀 링 게임과 토너먼트에서만 프리미엄 핸드를 플레이합니다. 대부분의 TAG 플레이어는 핸드의 강도에 따라 프리플랍에서 레이즈를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느 정도 존경을 받을 것이지만 일부 TAG 플레이어는 매우 예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AG 플레이어는 항상 자신에게 유리한 위치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위치에서 한계 핸드를 플레이하는 많은 TAG 플레이어를 잡지 못할 것입니다. 플랍 이후에 TAG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턴과 리버에서 내기를 하고 큰 핸드를 가지고 있을 때도 매우 열심히 내기를 합니다.

느슨한 패시브 – LP 플레이어라고도 합니다. LP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많은 핸드에 관여하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베팅을 콜합니다. 많은 포커 플레이어는 LP 플레이어를 콜 스테이션이라고도 합니다. 느슨한 수동적 스타일은 많은 사람들이 홈 게임에서, 그리고 재미로 플레이할 때 사용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많은 핸드에 참여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 플레이어는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리버를 통해 많은 핸드를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큰 틀에서 보면 느슨한 패시브는 지는 스타일의 포커가 될 것입니다. 이 틀에 갇히지 마십시오.

타이트한 패시브 – TP 플레이어라고도 합니다. 타이트한 패시브는 온라인 포커에서 빠르게 파산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TP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시작 핸드의 선택이 매우 적고 또한 자주 베팅/레이즈하지 않습니다. 타이트한 패시브 플레이어는 큰 냄비를 잃는 대신 “피를 흘리며 죽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들은 전체 팟에 거의 기여하지 않으며, 그들이 이기면 일반적으로 매우 강한 핸드로 최소한의 승리입니다.

타이트한 어그레시브와 루즈한 어그레시브를 혼합하여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를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당신을 특정 플레이 스타일로 태그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